광고

더불어민주당 박윤국 포천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TKTIMES | 기사입력 2018/05/17 [18:58]

더불어민주당 박윤국 포천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TKTIMES | 입력 : 2018/05/17 [18:58]
더불어민주당 박윤국 포천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초대 포천시장을 지냈던 기호1번 더불어민주당 박윤국 후보가 군 의원, 도의원, 포천시장, 국회의원 출마, 4.13포천시장보궐선거 등 많은 출마경험과 높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박 후보는 “지난 10년 동안 지역의 문제를 하나하나 가슴 깊이 살피며 포천시의 부흥과 재도약을 위해 철저한 준비를 했다.”며 강력한 메시지를 전했다. 

포천시 구절초로 박윤국 사무소 에서 진행된 개소식에는 김원기 전 국회의장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예비후보, 이철휘 포천 가평지역위원장, 당원과 지역주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기호1번 더불어민주당 박윤국 후보]


개소식에서 박 후보는 “앞으로 진행될 남북경협은 과거와는 전혀 다른 획기적인 규모와 발상의 전환으로 진행될 것이기 때문에 실질적이고 광범위한 영역에 걸쳐 ‘남북 공동번영의 한반도 신경제지도’ 구축이 진행되고 있다. 서울시의 1.4배가 넘는 면적을 가지고 있는 포천시로서는 남북경협의 중심도시로 변모하는 계획을 세워서 중앙정부를 설득할 것”이라며 전폭적인 지원을 끌어내 포천시를 남북평화시대의 중심도시로 만들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는 “문화예술로 행복한 경기도를 만들겠다. 오직 한없이 가지고 싶은 것은 높은 문화의 힘이며 문화야말로 우리 자신을 행복하게 하고 나아가 남에게 행복을 주기 때문”이라며 백범 김구 선생의 말을 인용했으며. 이에 대해 박 후보는 “백범 선생님의 정신을 계승하는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님과 현재 백범정신 겨레 연합 공동 대표를 맞고 있는 저와는 그런 면에서 공통점이 있다.”며 “포천의 어변성룡(魚變成龍)의 시기를 시민 여러분과 함께 맞이하고 반드시 새로운 포천을 이루어내겠다”며 강한 의지를 보였다.


이날 박 후보는 남북경협 거점 약 120만 평의 대륙물류 국가산업단지 조성사업, 한탄강 생태휴양도시 조성사업, 포천시민의 삶의 질과 밀접한 대기, 수질, 토양 등 환경 복원 등을 강조했다.
또한 박 후보는 백성을 섬기는 다산 정약용 선생은 “멀리 보는 생각과 꿰뚫어 보는 눈(장려달관長慮達觀)”이라는 의미 깊은 말을 남겼다. 더불어민주당과 저 박윤국은 ‘나라다운 나라, 든든한 지방정부, 시민의 삶을 바꾸는 정책으로 오로지 시와 시민을 위해 일하겠다.“며 굳은 의지를 보였다.

 

[TK TIMES 양재곤 기자] ceo@tk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권한 및 책임은 TK TIMES에 있음>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