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태권도진흥재단·태권도원, ‘스페인어 홈페이지’ 오픈

-영어, 중국어와 함께 다국어 지원-

양재곤 | 기사입력 2020/01/14 [11:55]

태권도진흥재단·태권도원, ‘스페인어 홈페이지’ 오픈

-영어, 중국어와 함께 다국어 지원-

양재곤 | 입력 : 2020/01/14 [11:55]

태권도진흥재단·태권도원, ‘스페인어 홈페이지오픈

-영어, 중국어와 함께 다국어 지원- 

 

▲ 스페인어 홈페이지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이상욱)은 태권도진흥재단과 태권도원 홈페이지에 스페인어를 추가해 1월 초 오픈했다고 밝혔다.

 

스페인어는 영어, 중국어와 함께 많은 국가에서 사용하고 있는 언어 중 하나이다. 태권도를 초등학교 정규과목으로써 공교육에 채택한 온두라스를 비롯해 대부분의 중남미 국가에서 공용어로 사용하고 있다. 

 

태권도진흥재단은 스페인어 홈페이지 오픈을 계기로 스페인어를 사용하는 국가들에 대한 태권도 진흥·보급을 위한 역할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태권도진흥재단은 지난해 영어, 중국어 홈페이지에반응형 웹기술을 적용해 모바일·태블릿 기기에서도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개설한 바 있다.

 

 

 


태권도진흥재단 이상욱 이사장은 스페인어 홈페이지를 통해 태권도를 비롯한 태권도진흥재단·태권도원의 다양한 정보 전달이 목적이다라며 스페인어 사용 국가들의 관심과 참여를 적극 유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태권도진흥재단과 태권도원 스페인어 홈페이지는 태권도진흥재단(www.tpf.or.kr)·태권도원(www.tpf.or.kr/t1) 홈페이지 접속 후 우측 상단 ‘Language’에서 접근할 수 있다. 

 

[TK TIMES 양재곤 기자] ceo@tk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권한 및 책임은 TK TIMES에 있음>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