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매거진 '이엘이(e.L.e)' 에이티즈 표지/화보 탑재.. 케이팝 전령사 역할- 이슈, '화보/아트/케이팝'의 접목.. 글로벌 매거진 e.L.e(이엘이)글로벌 매거진 '이엘이(e.L.e)' 에이티즈 표지/화보 탑재.. 케이팝 전령사 역할 - 이슈, '화보/아트/케이팝'의 접목.. 글로벌 매거진 e.L.e(이엘이) - 케이팝 칼럼니스트 '제프 벤자민'의 발 빠르고 폭넓은 인터뷰로 월드 플랫폼 조류를 이끈다.
격월간 발매되는 케이팝, 패션 문화 매거진 이엘이가 188페이지의 실체를 내보이며 코로나로 침체된 한류문화의 견인차로 새롭게 떠올랐다.
매거진 이엘이는 '에이티즈'를 비롯해서 '이달의 소녀, 양준일, MCND, 상아 요니니, 이든, 강소연, 채리/나라' 등의 화보는 물론 한/영 버전의 기사를 한 권에 담고 '포스터, 스티커, 비닐백'등의 증정품을 패키지로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또한 매거진에는 2주년을 맞은 특별한 파티를 맞은 '이달의 소녀', 과거와 미래를 오가는 'MCND', 28년 만에 돌아와 비밀 보따리를 풀어헤친 '양준일', 가수이며 에이티즈 총괄 프로듀서 '이든', 아트와 요가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상아 요니니'.. 등 다채로운 내용이 빼곡히 담겨있다.
한편 국내 유수의 아티스트를 해외로 알리는데 가장 선두에서 활약한 케이팝 칼럼니스트 '제프 벤자민'의 비대면 영상 인터뷰는 '이엘이'만의 온라인 마케팅의 중추적인 활약으로 유튜브와 매거진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매거진의 내용과 비하인드 스토리는 이엘이 웹진으로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TK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많이 본 기사
5
문화 / 사회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