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태권도진흥재단·대전과학기술대학교 업무협약 체결

양재곤 | 기사입력 2021/10/06 [16:51]

태권도진흥재단·대전과학기술대학교 업무협약 체결

양재곤 | 입력 : 2021/10/06 [16:51]

태권도진흥재단·대전과학기술대학교 업무협약 체결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오응환)과 대전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효인)는 5일 태권도원 일여헌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우측 태권도진흥재단 오응환 이사장,좌측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이효인 총장     ©양재곤

 

태권도진흥재단 오응환 이사장과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이효인 총장 등이  참석 한 업무협약에서는 ‘국기 태권도 진흥 및 보급을 위한 협력’, ‘연계 가능한 연수 프로그램 공동 개발 및 지원 협력’ 등에 대한 협약을 체결했다. 특히, 대전과학기술대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들이 태권도를 수련·체험할  수 있도록 태권도진흥재단이 지원하는 방안 등을 논의했다.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이효인 총장은 “국기 태권도 발전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라며 “우리 대학 차원에서 그리고 태권도진흥재단과 협력해 태권도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 우측에서 3번째 태권도진흥재단 오응환 이사장,좌측에서 3번째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이효인 총장


 태권도진흥재단 오응환 이사장은 “올해로 개교 81주년을 맞은 대전과학기술대학교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학생들이 태권도 수련 및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라며 “이러한 노력들이 모아져 국기 태권도가 더욱 활성화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