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새 삶을 바꾸는 희망 화성 ‘2022 장애인 축제 한마당’

양재곤 | 기사입력 2022/11/09 [14:49]

새 삶을 바꾸는 희망 화성 ‘2022 장애인 축제 한마당’

양재곤 | 입력 : 2022/11/09 [14:49]

새 삶을 바꾸는 희망 화성 ‘2022 장애인 축제 한마당’

 

 

 

‘2022 장애인 축제 한마당’이 지난25일 화성시경기타운 실내체육관 2층 연습장에서 600여명의 인원이 모인 가운데 성대한 막을 올렸다.

 

이번 축제는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이해를 깊게 하고 장애인의 사회 참여와 권익 보호 및 비장애인과 차별 없는 공동체 문화에 이바지하고 진행되었으며 특히 화성시의 장애인 복지역사를 기억하고 서로 어우러질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만들고자 목적을 두었다.

 

 

 

이날 개회식에는 정명근 화성시장을 비롯해 경기도 장애인 복지회 화성시 지부장, 김경희 화성시의회 의장 등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해 장애인들을 격려했다.

제2부 공연 및 레크레이션에서는 가수 정하영 씨가 사회를 맡아 신명난 공연을 이끌어 한때 축제장은 뜨거운 열기가 넘쳐흘렀다.

 

 


한편 축제장 입구에서는 화성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모두의원’에서 조합원 협동을 통한 지역사회 건강권을 보건의료 복지 돌봄 활동 등을 하는데 부스를 설치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굿모닝보청기 화성지사’ 안덕진 대표원장과 신주미 센터장도 많은 장애들에게 상담 및 선물을 전해 주기도 했다.

 

 


특히 ㈔ 한국신장장애인협회 경기협회 화성지부 서종숙 국장과 정왕희 지부장, 최동호 부 지부장 등도 나와 신장을 검사해 보는 기회를 참석한 많은 사람들에게 전해 주는 등 인기가 대단했다.

 

 

 

 

 

 

 

 

 

 

 

 

 

 

 

 

 

 

 

 

 

 


 [기사를 만든 TK TIMES TV 사람들]

촬영 및 편집 : 양재곤 / 영상디자이너 : 강병석 / 아나운서 : 안초운]

ceo@tk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권한 및 책임은 TK TIMES에 있음>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 / 사회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