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복 화성시의원, 동탄구청 설치 필요 ,화성시 4개 지역구청 설치 특례시로 가는 과정- 김종복 화성시의원, “화성시 4개 지역에 구청을 설치하여 특례시로 가는 과정에 시민의 불편함이 없도록 준비하겠다.”김종복 화성시의원, 동탄구청 설치 필요 ,화성시 4개 지역구청 설치 특례시로 가는 과정 - 김종복 화성시의원, “화성시 4개 지역에 구청을 설치하여 특례시로 가는 과정에 시민의 불편함이 없도록 준비하겠다.”
‘국정 운영에 대한 시민사회의 제언’을 주제로 진행된 미래약속포럼(상임대표 임명배)과 시민사회수석실의 간담회 자리에서 김종복 의원은 “화성시 인구가 급격히 증가하며 행정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났지만, 행정체계는 아직 중소도시의 수준에 머물고 있다”고 강조하며 “화성시 일반구 설치 승인을 통해 4개 지역에 구청을 설치하여 특례시로 가는 과정에 시민의 불편함이 없도록 준비할 수 있게 도와달라”고 건의했다.
임명배 미래약속포럼 상임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윤석열 정부의 탄생을 위해 함께 했던 동지들이 이제는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함께한다”면서 “시민사회수석실과 꾸준한 소통을 통해 지속적으로 정책을 제안하여 미래약속포럼의 목소리가 국정운영에 반영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날 간담회는 미래약속포럼 임명배 상임대표 등 미래약속포럼 회원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통령실 시민사회수석실 김대남 시민소통비서관의 주재로 대통령의 국정 현황 안내와 참석자들의 정책 건의 등으로 진행되었다.
<저작권자 ⓒ TK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많이 본 기사
문화 / 사회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