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나들이 효도 밥상, 동탄 여울실버연합
특히 이번 ‘봄나들이 효도 밥상’은 동탄 여울실버연합 회원들이 경로당을 직접 방문해 독거노인 등 지역 어르신들을 찾아가 한 분 한 분 모시면서 뜻깊은 시간을 갖게 되었다.
BREAD DAY 동탄 3호점, 미래마켓24, 뿌띠과일, 벌가네 과일가게의 후원으로 어르신들의 허기를 채울 수 있었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행사가 되었다.
전영옥 어르신(화성 영천동)은 “날씨도 우리를 위해 햇살이 밝고, 강연을 감명 깊게 들었다. 오늘 점심도 맛있게 먹고 돌아오는 길에 노래도 부르며 즐겁게 있다가 갈 수 있어서 내게는 100점 만점의 프로그램이었다.” 정정례 어르신(화성 산척동)은 “내 자식들도 나를 재미있는 곳에 데려가 주거나 이렇게까지 살갑게 돌보아주지 않는데, 자식들보다도 나를 더 잘 챙겨주는 동탄 여울실버연합에게 감사를 표한다.”
이에 윤철원 동탄 여울실버연합원장은 “외로이 보내실 어르신과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 효 사랑 정신이 더욱더 실천되고 어르신들의 마음에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인생을 위해 동탄 여울실버연합은 앞으로도 많은 복지사업을 펼쳐나가겠다”라고 답변했다. <저작권자 ⓒ TK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많이 본 기사
문화 / 사회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