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국신장장애인협회 경기협회 화성지부

KF-AD마스크 & 마사지크림,코로나19 예방 살균 소독수 나눔

양재곤 | 기사입력 2021/06/14 [22:48]

㈔한국신장장애인협회 경기협회 화성지부

KF-AD마스크 & 마사지크림,코로나19 예방 살균 소독수 나눔

양재곤 | 입력 : 2021/06/14 [22:48]

㈔한국신장장애인협회 경기협회 화성지부

신장장애인을 위한 KF-AD마스크 & 마사지크림 나눔

 

▲ 완쪽부터 정왕희 지부장과 이선남 회원


㈔한국신장장애인협회 경기협회 화성지부(지부장 정왕희)는 지난 4월 아름다운 가게 후원사업에 선정돼 1차로 어바웃미 스킨톤업 마사지크림 200개를 배분받았고, 5월에 2차로 3CE 립스틱 120개를 지원받았다.

또한 화성시로부터 KF-AD 마스크 6,000매를 지원받아 마스크 50매와 마사지크림, 립스틱을 회원들에게 나누어 주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철저히 방역 수칙을 지키며 회원 한분 한분에게 지급했다.

화성지부 관계자는 “비록 작은 나눔이지만 이로 인해 회원들의 지치고 힘들었던 삶에 행복한 활력소가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신장 장애 회원들에게 더 많은 힘이 되고자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국신장장애인협회 경기협회 화성지부

신장 장애인을 위한 코로나19 예방 살균 소독수 나눔

 

▲ 왼쪽부터 공미자 회원과 김문자 회원


㈔한국신장장애인협회경기협회 화성지부는 2021년 4월 1일 ㈜힐링샘(대표 김학영)에서 클린비하트 친환경 살균 소독수 500ml, 총 4,000개를 후원받았다.

 

후원받은 소독수는 화성시 아르딤복지관 내 각 장애인단체에 일부 지급하고, 신장 투석 받는 회원들에게 가정에서도 사용하도록 전했다. 또한 병원 내 방역에도 사용하도록 전해 주었다.

 

클린비하트 살균 소독수는 친환경 제품으로 세균 제거 후 물(H2O)로 환원되어 사람과 환경에 피해를 주지 않기 때문에 신장 투석 환우들이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어 많은 도움을 주었다는 평을 받았다.

 

정왕희 화성지부장은 “장기화되는 코로나19 위험 속에서 기저질환자들이 여러 가지 위기와 많은 불안감, 우울감에 시달리고 있는 신장 장애 회원분들에게 작은 도움이나마 드리기 위해 꾸준히 마스크, 소독제, 물티슈, 생필품 등 여러 가지 배분 및 후원을 받아 지급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욱 발전하는 화성지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며 이번 살균소독수 지급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