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용인대학교 학점은행제 체육학전공 & 경기도줄넘기협회 업무협약식

전문인력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식

양재곤 | 기사입력 2021/06/15 [21:54]

용인대학교 학점은행제 체육학전공 & 경기도줄넘기협회 업무협약식

전문인력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식

양재곤 | 입력 : 2021/06/15 [21:54]

용인대학교 학점은행제 체육학전공 & 경기도줄넘기협회 업무협약식

 

 


지난 6월 12일(토) 오전 11시 경민대학교 창업관 내 경기도줄넘기협회 사무실에서 용인대학교 학점은행제 체육학전공(손수범 주임교수)과 경기도줄넘기협회(이태현 회장) 두 기관이 체육지도자 전문인력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용인대학교 학점은행제 체육학전공 손수범 주임교수, 이철 겸임교수, 박진만 겸임교수와 경기도줄넘기협회 이태현 회장, 오은주 사무국장 등이 함께했다.

 

 

 

협약식에서 용인대학교 손수범 주임교수는 “줄넘기 운동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과 직업으로서의 비전을 갖는 학생들의 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줄넘기 종목 자격증 취득 및 지도자 전문인력 양성이 절실하고 특히 우리 학생들의 줄넘기 종목 스포츠지도자 자격증 취득은 학점으로도 인정이 된다.”면서 ‘이번 협약식을 통해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말헸다.

 

 

 

경기도줄넘기협회 이태현 회장도 “스포츠의 명문 용인대학교가 가지는 줄넘기 운동에 대한 관심과 학생들을 위한 노력은 줄넘기 운동의 저변확대와 경기도 줄넘기 발전을 앞당기는 초석이 될 것이며 학생들의 줄넘기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 고  협약식 소감을 밝혔다.

 

경기도줄넘기협회 관계자는“줄넘기 지도자 및 동호인들이 용인대학교 체육학 학사학위 취득을 한다면 줄넘기 발전에도 매우 큰 도움이 될 것이며 도내 지도자 및 동호인들이 용인대학교를 통해 학위를 취득하고 줄넘기 체육지도자 전문인력으로 양성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용인대학교 학점은행제 체육학전공과 경기도줄넘기협회의 체육지도자 전문인력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통해 요즘 급부상하고 있는 줄넘기 종목이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해 본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 / 건강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