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설 명절, 태권도원 광고를 만날 수 있어, -태권도진흥재단, KTX주요 역사와 고속버스터미널 등- 태권도진흥재단, KTX주요 역사와 고속버스터미널 등 광고개시, 이벤트 경품 증정 -올 설 명절, 태권도원 광고를 만날 수 있어-태권도진흥재단, KTX주요 역사와 고속버스터미널 등 - 태권도진흥재단, KTX주요 역사와 고속버스터미널 등 광고개시, 이벤트 경품 증정 -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오응환, 이하 재단)은 민족의 명절 설날을 맞아 서울역과 용산역, 고속터미널 및 서울특별시 일대에서 태권도원 영상광고를 내걸고 이와 관련한 ‘태권도원 광고 사진 찍기’ 이벤트를 진행, 대국민 홍보에 나섰다.
이번 광고는 ‘2023∼2024년 한국관광100선’에 선정된 태권도원을 더 효율적으로 알리기 위해 설 명절 유동인구가 많은 장소를 선정, 서울역 내· 외부 대형 전광판, 용산역 미디어월, 서울 고속버스터미널 등 서울 시내 8곳에 게시된다.
재단 노철수 마케팅부장은 “전 세계 유일한 태권도 관광지가 바로 태권도원” 이라며 “한국관광100선을 비롯해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된 이 곳을 설 연휴에도 많은 분들이 방문해서 느껴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고 개시 첫 날, 서울역에서 광고를 접하고 있는 유희영(서울, 41세)씨는 “도장 다니는 아이에게 좋은 경험이 될까하고 태권도원을 갔다 온 적이 있다. 왜 이렇게 좋은 곳이 광고도 안하는지 궁금했는데 여기서 광고를 만나니 너무 반갑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태권도원 영상광고는 1월부터 2월 17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관련 이벤트도 같은 기간 함께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TK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많이 본 기사
|